본문 바로가기
생활 가전 가구 리뷰

올 여름 제일 잘 산 아이템 | 아이리버 에어써큘레이터 BC-A50

by 뿌리깊은순두부 2021. 8. 22.


올 여름 제일 잘 산 아이템 | 아이리버 에어써큘레이터 BC-A50

안녕하세요 뿌두부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잘쓰고 있는 아이템을 알려드리려고해요. 바로 아이리버 에어써큘레이터 BC-A50입니다.


텐바이텐에서 하나 사보고 너무 괜찮아서 바로 또 구매


착한가격에 둥글둥글 귀여운 디자인!! 기능까지 착실한데 안 살 이유가 없잖아요!

에어써큘레이터사려고 보니까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뭘 사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바람,회전 이 두가지만 있으면 돼서 찾아보다가 아이리버 써큘레이터를 발견했습니다. 디자인, 기능, 가격까지 딱 제가 찾던 스타일이었어요.

학교다닐때 아이리버 전자사전이랑 엠피쓰리 그시절 필수템 ㄱ나니… 그래서 친숙한 기업 아이리버!! 아직까지 살아남아있다니ㅜ 옛 친구 같아서 반가웠어요ㅋㅋ

아이리버 써큘레이터는 조용하지만 제 할 일은 다 하는 써큘레이터에요. 저소음이라 시끄럽지 않고, 약풍으로 틀어도 바람이 멀리까지 옵니다. 물론 회전 되고 각도 조절도 다 됩니다. 선풍기와 달리 크기가 작아서 자리차지 안해서 좋아요. 테이블 밑에 둘 수도 있구요. 선반에 올려둘 수도 있어요. 침실 선반에 올려두니 딱이에요.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어디에 둬도 잘 어울려요. 심지어 화분 옆에 두어도 잘 어울림.(끄덕) 저는 침실에 하나 식물용으로 하나 이렇게 두고 쓰고 있어요.

식물을 키우시는 분이면 통풍이 제일 중요하다는거 다들 아실텐데요. 장마철에는 과습방지를 위해 써큘레이터를 항상 켜놓고 있습니다. 약풍으로 돌리면 살랑살랑 바람이라 식물용으로도 딱이에요!

착한 가격에 맘에 쏙드는 디자인! 기능도 굿굿! 올 해 구매 한것 중에 제일 마음에 들어요. 쪼꼬매서 여름 지나고 보관할 때도 좋을거 같아요. 아이리버 써큘레이터 구매 대만족합니다!!

아래는 아이리버 써큘레이터 2단일때 소음이에요.
잘 때 틀어놔도 거슬리지 않는 정도의 소음이었습니다.


올 여름 제일 잘 산 아이템 | 아이리버 에어써큘레이터 BC-A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