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가전 가구 리뷰

매트리스 반대로 뒤집어 쓰는 사람 바로 나 | 지누스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

by 뿌리깊은순두부 2021. 8. 30.


지누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반대로 쓰는 사람 바로 나

나는 허리와 목에 약한 디스크가 있는 사람이다. 그런데 스프링 매트리스는 싫었다. 다른 매트리스도 써보자 싶어서 지누스에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샀다. 지누스는 매트리스는 가격, 디자인, 그리고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많은것 모두가 마음에 들었다.

 



매트리스 종류를 고르려고보니 보통 나같은 사람에게 메모리폼은 비추라고 했었다. 그렇지만 나는 메모리폼이라도 단단한 매트리스를 고르면 괜찮을거라고 생각했다.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었던 나는 그렇게 지누스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했다.

결과는 대 실패였다.(하이브리드 살껄^^) 경도의 차이를 선택 할 수 있는건 맞다. 내가 선택한 얼티마 메모리폼은 뒤에서 두번째로 단단한 메모리폼이다. 그런데 나와 왜 맞지 않았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다른 종류의 메모리폼이 겹쳐져 있는데 내가 선택한 메모리폼이 제일 하부에서 받쳐주고 그 위에는 폭신한 메모리폼이 깔리는 식이다. 내가 산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마찬가지로 단단한 얼티마 위에 폭신한 메모리폼이 5cm 깔려있는데 내 허리는 이정도도 견디지 못하는 상태였던 것(^^;)

그래서 생각한 방법은 매트리스 뒤집기.
얼티마 메모리폼이 위로 올라오면서 더 단단한 매트리스로 변신했다.


말 그대로 방수 커버까지 씌운채 그냥 뒤집어버림 ㅋㅋㅋ 여기에 얇은 토퍼 깔고 2주넘게 써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허리도 안아프고 편했다. 여기에 약간 쿠션이 있는 커버를 씌워주면 더 완벽할 것 같다.


단점은 매트가 밀린다는점인데 불편하면 이 매트 커버를 뒤집어 줄 수도있다. 미끄럼방지가 되어있는 곳에 이렇게 지퍼처리가 되어있음. 나중에 커버도 뒤집어 보려고 한다. 근데 일단은 지퍼 고리가 아주 쏙 들어가 봉인되어 있어서 당분간은 힘들것 같다. 아무튼 결론적으로 잘 쓰고 있음!!

결론
메모리폼 매트리스 너무 푹신하면 뒤집어서 써보시라!
메모리폼을 고를땐 신중하자!

 

지누스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 후기 | 지누스 매트리스 장점 단점

지누스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 후기 | 지누스 매트리스 | 얼티마 | 메모리폼 메트리스 안녕하세요 뿌리 깊은 순두부입니다. 매트리스를 4년 넘게 사용하다 보니 힘을 다했나 봅니다. 가운데가

sen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