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오타코 의정부 맛집 추천

by 뿌리깊은순두부 2023. 2. 4.


오랜만에 보는 친구와 의정부에서 저녁을 먹을 거예요. 거주민 찬스를 통해 알게 된 맛집인 오타코 멕시코 남미음식을 파는 식당인데요. 식사도 가능하고요. 펍 같은 분위기라 저녁에 술 한잔 하며 이야기하기 좋았어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후기에 항상 웨이팅이 많다고 하던데 대기시간은 있는지 음식 맛은 어떤지 특별한 메뉴는 뭐가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토스타다-퀘사디아-타코
토스타다 퀘사디아 타코를 주문했다.

오타코 추천 메뉴

본격 식사 같은 화이타가 있고요. 저희는 간단하게 먹고 싶어 가벼운 메뉴들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바구니처럼 생긴 것이 토스타다, 접혀있는 게 퀘사디아 오픈되어 있는 게 타코입니다. 토스타다는 안에 고기 야채 콩 등이 들어간 멕시칸 샐러 드래요. 모양도 예쁘고 맛있어 보여 주문했어요.

 

저희는 아메리칸 믹스 타코 비프, 치폴레 쉬림프 퀘사디아, 포크 토스타다로 주문했는데 퀘사디아랑 토스타다 추천합니다. 토스타다는 튀긴 토르티야볼에 담겨 나오는데요. 바삭한 토르티야에 야채와 고기를 올려먹으니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푸짐해요. 퀘사디아도 따끈하니 맛있어요. 맛집 맞습니다. 직원분이 퀘사디아는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추가로 주셨습니다. 그런데 타코는 저도 친구도 취향이 아니었어요ㅋㅋ 타코는 비추에요!

드링크-메뉴
드링크 메뉴

 

드링크 메뉴 중에 오르차타라고 스페셜메뉴가 있었는데 이게 진짜 맛있었어요! (음료사진은 안 찍고 메뉴판만 찍어왔네요;;) 쌀 베이스에 연유 시나몬을 더해 만든 멕시코 전통음료인데요. 아침햇살 같으면서 시나몬 향이 나는 게 제 취향이었어요. 술 안 드시는 분들은 이거 강력 추천 합니다!

 

칵테일
칵테일


칵테일도 한 잔 주문해 봅니다. 이건 팔로마였나 마가리타였나 잔이 예뻐서 한 장 찍어봤어요. (브이) 파인애플 하리토스도 주문했는데 병에 들은 시제품이고 평범한 파인애플 탄산음료 맛이에요.

 

오타코 웨이팅은?

브레이크 끝나는 시간에 맞춰 금요일 5시쯤 갔더니 몇 테이블 없었고요. 이후에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더니 나중에는 웨이팅 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점심에 오시거나 5시 맞춰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대기가 두 팀 이상일 경우 테이블링으로 원격 예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토스타다-퀘사디아
토스타다 퀘사디아

한 줄 후기

맛있는 멕시코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 저녁에는 사람이 항상 많음 주의.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의정부 맛집 인정이에요.

 

오타코 특징

  • 펍 분위기의 멕시코 음식점
  • 추천메뉴 퀘사디아, 토스타다, 오르차타
  • 점심식사, 저녁식사가능

 

영업시간과 위치

  • 영업시간 12:00~23:3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52번 길 29-5 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