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기 리뷰

앤커 보조배터리 A1611 후기 | 아이폰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by 뿌리깊은순두부 2022. 12. 26.



앤커 맥고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5000mAh A1611
가격 : 54900원
구입처 : 앤커코리아

 

 

엔커 멕거 마그네틱 보조배터리

여행용으로 보조배터리를 알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보조배터리를 발견했다. 무선으로 핸드폰에 붙여 충전이 가능하고 하얗고 동글동글한 디테일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음. 그러나 내 핸드폰은 아이폰 11프로. 맥세이프는 지원이 되지 않는 모델이었다... 그런데 또 맥세이프 케이스가 있다고 한다!

 

 

색상은 아주 살짝 퍼플이 도는 화이트 그레이느낌.

 

 

맥세이프 케이스도 구매! 착착 잘 붙는다.

 

 

보조배터리 뒤는 이렇게 접혀서 거치대로 사용가능하다.

 


앤커 보조배터리로 싱가포르 여행동안 사용해 보았다. 충전할 때 얼마 가지 않아 발열이 느껴졌다. 그래서 완충하지 않고 조금 충전하고 뗐다가 또 충전하는 식으로 사용했다.

 

 

 

앤커 보조배터리 용량

배터리 용량은 5000mAh인데 이게 어느 정도 충전되는 건지 감이 잘 안 오더라. 위와 같은 발열 이유로 20% 이하일 때 끊어서 두 번 충전했는데 총 60~70%는 충전되는 용량인듯하다. 이 보조배터리 하나로 친구랑 함께 나눠 쓸 계획이었는데 하루종일 돌아다니던 날에는 내 핸드폰하나 충전하니 보조배터리 용량이 바닥이었다. (핸드폰을 하루종일 사용할 경우) 든든한 용량은 아닌 듯하다. 급한 불 꺼주는 정도!

 

앤커 보조배터리 단점

실제로 사용해보니 발열로 인한 약간의 불편함과 하루종일 사용하기에는 용량에 아쉬움이 있었다. 그렇지만 귀여운 디자인과 맥세이프기능은 참 마음에 들었다. 10000mAh짜리 더 큰 용량도 있었다면 만족스러울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