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세부 기념품 추천 (아얄라몰, 공항)

by 뿌리깊은순두부 2023. 8. 17.


세부 기념품을 살만한 곳은 아얄라몰과 공항 기념품 샵 정도인데. 공항보다는 아얄라몰이 아주 아주 아주 저렴합니다. 대신 공항 기념품 샵은 퀄리티 좋아서 과자류는 아얄라몰에서 소장용은 공항에서 사시면 좋을 듯해요! 이거 저서 사거 먹어보고 딱 추천할 만한 것만 알려드릴게요.
 

과자들

 

7D 초콜릿망고


세부 기념품 첫 번째 추천은 초콜릿 망고입니다. 초콜릿이 많이 입혀져 있어서 생각보다 더 맛있어요. 저는 선물용으로 사고 제 것은 1개만 샀는데 더사올걸 더사올걸... 껄무새가 되었습니다. 그냥 초코 망고가 최고니까 이거만 들입다 사셔도 후회 없으실 거예요. 장담합니다. 조금 뻔하긴 하지만 세부에서 사 온 것 중에 제일 맛있어요.
 

초콜릿망고

 

망고큐브

요 큐브 망고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길래 구입했는데용. 원조는 악마의 잼이라는 브랜드인데 판매하는 상점이 따로 있더라고요. 아얄라몰에 있는 큐브 망고 중에는 이 코코 브랜드가 더 맛있어서 사 왔습니다. 망고모양의 작은 애들도 가볍게 선물하기 좋아 보여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추천까지는 아니고 하나 사서 먹어볼 만합니다.

 

이거 외에 과자도 저렴하고 맛있는데요. 과자류는 웬만하면 적당히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한국에도 있을법한 맛이긴 해서 추천은 X
 

망고큐브

 

모멘토 기념품샵 

다음은 공항에 있는 기념품샵이에요. 탑승수속하고 들어오면 면세점 제일 끝에 있는 모멘토샵
 

기념품샵

 
가격은 아얄라몰과 비교하면 아주 비싸지만 퀄리티는 좋았어요. 그래서 아래 물고기 딱 하나만 구입했는데 저게 만오천 원.. ㅎㅎ 아얄라몰에서 사 온 기념품 전부 합한 게 만오천 원인데 말이죠!  
 

기념품기념품

 

볼펜 마그네틱 보관함 키링 장식품 등등 퀄리티 좋은 기념품이 많습니다. 여기서는 내가 소장할 기념품을 사기에 좋았어요.

 

마그네틱기념품

 

세부는 초콜릿 망고외에는 사 올 것이 별로 없었다는 이야기였습니다ㅋㅋㅋ 이상 세부 기념품 추천글을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