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됐어요!!!

by 뿌리깊은순두부 2021. 10. 20.


안녕하세요 뿌두부입니다!! 1일 1포스팅을 시작한 지 이제 3개월쯤 되었나요. 이렇다 할 성과를 못 얻은 것 같고, 포스팅하는 재미도 식은 것 같아서 '포스팅은 이제 그만 하고 하던 일이나 집중해야지'하고 생각했는데 🤭 (말. 잇. 못) 다음 메인에 노출됐어요!!!! 다음 PC 버전 스타일 카테고리에 노출되면서 방문자 수가 올랐네요!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

다음 메인 화면 캡쳐
다음 메인 노출

 

 

 

평소와 달랐던 점

평소랑 다르게 방문자수가 늘어있었고, 유독 다음 유입이 많았어요. 일간 인기글을 보니까 평소에 인기 있던 글이 아니었고 모두 기타 유입이었어요. (자세히 보기 누르면 다음 메인 페이지 유입 주소가 뜸) 그리고 또 달랐던 건 이 글에 유입된 디바이스는 PC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처음엔 검색 유입이라 아니라 누가 내 글을 공격하나 했는데, 메인에 노출됐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짜잔 🎉 다음 메인에 제 포스팅이 올라가 있었어요❗️

 

유입경로

 

다음 노출 된 글👇

 

화해 1위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후기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안녕하세요! 저는 딱 맞는 기초화장품을 찾지 못하고 nn년째 유랑생활을 하고 있는 뿌두부입니다. 피부가 정~말 예민해서 화장품을 구매할 때 민감성 위주

sensack.tistory.com

 

PC버전으로만 노출돼서 그런지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늘지는 않았어요. 내일 되어봐야 알겠지만 일간 방문수가 아마 평도 두배? 정도 될 거 같아요. 내일 정확한 방문자수의 변화와 에드센스 수입도 확인해보려구요. 글쓰기에 재미가 없어지던 찰나에 이렇게 이벤트가 생기니 기분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