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수영장 조식 런치 후기

by 뿌리깊은순두부 2023. 6. 30.


가족들과 제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5명이서 묵을 호텔을 고르는데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호텔이라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이곳으로 가보기로 했습니다. 이틀간 머물며 수영장도 가고 조식도 먹고 런치도 예약했어요.

 

그랜드 하얏트 제주
그랜드 하얏트 제주

킹룸 & 더블룸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룸 사이즈가 엄청 넓습니다. 일반 킹룸인데도 소파 공간이 이렇게 넓어요. 그리고 저 1인용 안락의자가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뷰는 제주 시티뷰입니다. 아래는 사진은 킹룸이에요.

 

킹룸
킹룸

 

화장실도 엄청 넓어요. 세안대가 두개나 있어요. 세안실 샤워실 구분되어있고 변기만 있는 화장실은 따로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특별한 건 없고 바디로션 샴푸 린스가 발망제품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어메니티
엄청튼 화장실과 어메니티

 

아래는 더블룸입니다. 더블룸도 킹룸이랑 컨디션은 같습니다. 더블룸에서 3명이 묵었는데 베드 추가는 안되고 소파에 커버 씌워서 세팅을 해주셨어요. 빨간색이 곳곳에 있어서 그런지 어딘가 중국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어요. (실제로 중국 자본이 많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더블룸
더블룸

 

수영장

수영장 운영시간 야외 & 실내 오전 7시 ~ 저녁 11시
수영장 위치 야외 수영장 8층 / 실내 수영장 6층

 

8층 야외 수영장입니다. 날이 흐려서 아쉬웠지만 온수풀 온도가 적당해서 춥지 않게 놀기 좋았습니다. 야외 인피니티풀은 그렇게 크지는 않은 편이고 양 사이드에 유아전용 얕은 풀이 있어요. 한쪽에 따뜻한 자쿠지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6층 실내수영장으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야외-수영장
야외 수영장

 

엘레베이터 타고 6층 실내수영장도 가보았습니다. 실내에도 어린이 풀, 자쿠지가 있습니다.

 

실내-수영장
실내 수영장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수영장 이용방법 수영복으로 환복 후 샤워 가운 걸치고 자기 신발 신고 가면 됩니다. 또는 수영장 앞에 마련된 탈의실에서 환복해도 됩니다. 보관함 / 탈의실 / 샤워실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탈의실
탈의실
샤워실보관함
샤워실 / 보관함

 

조식

그랜드 하얏트 제주 조식 가격은 원래 6만 원인데요. 체크인할 때 할인 쿠폰을 주셔서 1인당 4만 원으로 이용했습니다.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4곳이고 위치와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녹나무 한식당 위치 3층 / 이용시간 7:00 am - 11:00 am
그랜드 키친 뷔페 위치 4층 / 이용시간 6:30 am - 11:00 am ✔️
카페 8 위치 8층 / 이용시간 7:00 am - 11:00 am
포차 위치 38층 / 이용시간 7:00 am - 1:00 pm ✔️

 

첫날은 그랜트 키친 뷔페에서 조식을 먹었는데요. 핫케이크 와플부터 잔치국수 전복죽 요플레 등 있었어요. 넓은 식당 대비 먹을 건 별로 없는 느낌이에요. 뷔페 조식은 전복죽이랑 잔치국수가 제일 괜찮았어요. 그리고 저 프로바이오 요구르트도 맛있었네요. 그랜드 하얏트에서 조식을 먹는다면 뷔페보다는 식당으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조식조식
그랜드 키친 뷔페 조식

 

둘째 날은 타워 2 38층에 있는 포차에서 조식을 먹었는데 일찍 간 덕에 좋은 자리 배정받았어요. 뷰도 좋고 비행기 날아가는 게 다 보여서 가족들이 좋아했습니다. 포차의 메뉴는 여러 개가 있는데 전복 게우밥이 제일 맛있으니 꼭 게우밥으로 드세요!! 

 

포차-뷰게우밥
38층 포차 뷰와 게우밥 정식

 

런치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런치 예약해 이용했는데요. 1인당 6만 원 정도였는데 음식 퀄리티가 형편없는 수준이라 실망했어요. 육류나 해산물등의 메인은 참 별로였고 그나마 디저트류는 맛있었습니다. 피스타치오 들어간 슈, 초코무스케이스랑 아이스크림만 맛있어요. 런치는 참 비추입니다. 그 돈으로 다른 거 사 드세요. 제발!!

 

런치

 

이렇게 이번에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 묵어보며 수영장, 조식, 런치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참고하시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