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싱가포르 수영장 예쁜 호텔 추천 디 아웃포스트 호텔 feat.빌리지호텔

뿌리깊은순두부 2022. 12. 22. 16:41

 

디 아웃포스트 호텔 수영장

싱가포르 더 아웃포스트 호텔 수영장 리뷰. 이 수영장이 너무 예뻐서 예약한 곳! 사진에서 보이는 건 일부고 수영장이 규모가 더 컸다. 3층에 총 4개의 풀이 있고 7층에도 스카이풀이 있다. 3층 풀데크는 빌리지 호텔과 함께 사용한다.

 

아웃포스트호텔-수영장-빌리지호텔
아웃포스트호텔 수영장

 

수영장 운영시간

내가 방문했던 12월 수영장 운영시간이다. 3층 풀데크 7am~8pm / 7층 스카이풀 7am~6pm까지 운영되었다. 24시간으로 운영된 적도 있는 것 같은데 건기 우기마다 달라지는지도 모르겠다.

 

유수풀
어드벤처풀 / 레이지 리버 유수풀

3층 풀데크

풀데크 중앙은 낮은 어드벤처풀이 넓게 있고 사이드엔 유수풀이 있다. 튜브를 타고 수영장을 돌아볼 수 있음! 튜브도 무료. 물에 둥둥 떠다니는 주인 없는 튜브 이용하면 된다. 끝쪽에는 유아용 풀도 있는데 인공해변이 귀엽게 조성되어 있다.

 

파묵칼레풀
파묵칼레풀

 

해변이 보이는 이쪽이 파묵칼레 풀이다. 튀르키예의 파묵칼레에서 영감을 받아 계단식으로 조성했다고. 비가 와서 살짝 추웠는데 물속은 따듯했다. 관리하시는 분이 돌아다니면서 계속 점검하더라 그 덕인지 수영장이 무척 깨끗했다. 한쪽에 풀바도 마련되어 있다.

 

파묵칼레풀
파묵칼레풀에서 브이

 

날이 흐린 게 무슨 상관이야 내가 기분이 좋은데😙

 

스카이풀
스카이풀

 

7층 스카이풀

7층은 작고 아담하다. 내가 가니까 막 정리 하고 있었다. 비가 오면 문을 닫는다고 한다. 올라온 김에 사진 찍고 3층에서 놀았다. 7층에 함께 있는 펍은 미리 예약을 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스카이풀-뷰
스카이풀 뷰

 

7층에서 보이는 팔라완 비치. 3층 풀도 다 내려다 보인다.

 

디 아웃포스트 호텔 수영장 후기

나는 수영장 때문에라도 또 묵고싶은 호텔이었다! 아주아주 만족! 수영장은 빌리지호텔과 함께 쓰니 가족과 함께 간다면 빌리지호텔,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휴양하고 싶다면 아웃포스트호텔 추천이다!

 

#더아웃포스트호텔 #디아웃포스트호텔 #센토사호텔 #싱가포르호텔추천 

 

 

싱가포르 수영장 예쁜 호텔 추천 디 아웃포스트 호텔 feat.빌리지호텔

디 아웃포스트 호텔 수영장 싱가포르 더 아웃포스트 호텔 수영장 리뷰. 이 수영장이 너무 예뻐서 예약한 곳! 사진에서 보이는 건 일부고 수영장이 규모가 더 컸다. 3층에 총 4개의 풀이 있고 7층

sensack.tistory.com

 

싱가포르 밤에 도착한다면 보스호텔 추천 |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싱가포르 밤에 도착한다면 보스호텔 추천 | 싱가포르 가성비 호텔 추천 싱가포르 보스 호텔 한국에서 싱가포르 직항은 거의 밤비행기다. 나의 항공편 TW171 또한 새벽 1시 도착이었으므로 첫날 호

sensack.tistory.com

 

싱가포르 음식 점보씨푸드 칠리크랩, 야쿤 카야토스트

싱가포르 대표 음식 두 가지 싱가포르 여행에서 음식은 무계획이었다. 식당을 정해놓지 말고 여행하다 맛있어 보이는 곳에서 먹기로 했다. 그런데 딱 두 군데 만은 정해놓았는데 바로 싱가포르

sensack.tistory.com

 

싱가포르 입국 귀국 준비 서류 | 필수 설치 앱 환전 e유심 여행자보험 | 싱가폴여행

2022년 12월 싱가포르 자유여행 일정이 잡혔다. 싱가포르는 입국 전 준비해야 할 서류들이 있어 포스팅으로 정리 겸 남겨두려고 한다. 싱가포르 여행 시 필수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와 알아두면 좋

sensa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