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스 카드 등록 시 발생하는 오류
최근 K패스 앱에서 카드를 등록하려 했는데, “K패스는 K패스 전용 카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다시확인해주세요.”라는 안내 메시지만 뜨고 카드 등록이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분명히 현대카드 Z work edition2를 발급받았기 때문에 K패스 사용이 가능하다고 알고 있었는데도 말이죠. 이렇게 K패스 카드 등록 안될 때 해결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제의 원인은? K패스 기능 별도 신청 필요
알고 보니, 단순히 카드를 발급받는 것만으로는 K패스를 사용할 수 없고, K패스 기능을 별도로 등록해야 합니다. 이 기능은 현대카드 앱을 통해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앱에서 K패스 기능 신청하는 방법
- 현대카드 앱 실행
- 상단 검색창에 “챗봇-K패스” 입력
- 챗봇에서 제공하는 K패스 신청 링크 클릭
- 절차에 따라 간단히 신청 완료
신청이 완료되면 K패스 앱에서 카드 등록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팁: K패스 지원 카드인지 먼저 확인하세요
모든 현대카드가 K패스를 지원하는 것은 아니므로, K패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드사 안내 페이지에서 지원 여부를 먼저 확인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유 부탁드려요!
'일상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부인과 건강검진 지원 받는 법(미혼도 가능) |임신전 사전 건강관리지원 (1) | 2025.04.17 |
---|---|
30대 신용카드 추천 TOP 5 (2025년) (3) | 2025.04.16 |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했더니 3개월 재구독 제한? ㅣ 우주패스 (0) | 2025.04.09 |
크롬 북마크 광고 계속 생긴다면 (0) | 2025.03.21 |
내 컴퓨터 IP 찾기 (간단방법) (0) | 2025.03.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