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일기

유니티 소프트웨어 다음 스텝은 전 고점 돌파?!

by 뿌리깊은순두부 2021. 10. 22.


 

안녕하세요 미국 주식하는 뿌두부입니다. 어느덧 유니티 수익률이 50%를 돌파했습니다. 허허 불과 삼 개월 전에는 30% 정도였는데요. 왜 꼭 조금 들어간 것만 이렇게 올라주는지^^; 수익률에 비해 소소한 평가손익입니다. 현재 17만 원 수익 중이에요.(웃으면서 우는 광수 짤) 

 

유니티 수익률 50%
유니티 수익률

 

유니티 길게보고 들어간 종목인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빨리 올라버렸어요. 이미 많이 올라서 더 들어가기도 망설여지네요. (초반에 한번 팔은 나 자신 뭐한 거냐^^) 여하튼 현재 제가 목표했던 가격까지 올라있네요. 이 이후에는 어떻게 될지 감이 안옵니다. 전 고점을 돌파하게 될까요? 전고점이 작년 말이네요. 왠지 올해 말에 전고점까지 올라갈 느낌이 들어요.

 

 

유니티 주가 차트

 

소액 이기도 하고 길게보고 들어간 주식이라 저는 계속 들고 가려고 합니다. 12말에 어떻게 되는지 더 지켜봐야겠어요! 그럼 모두 성투하시고 부자 되세요🥳

 

 

 

유니티 소프트웨어 수익률 30% 돌파!!! 언제 팔아야 할까?

유니티 소프트웨어 수익률 30% 돌파!!! 언제 팔아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뿌리 깊은 순두부입니다. 자고 일어났더니 유니티가 쭉쭉 상승중이네요! 신나는 마음에 주식 카테고리를 만들어보았습니

sen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