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익선동 맛집] 간판없는가게 스테이크 피자 맛집

뿌리깊은순두부 2021. 9. 30. 18:47

[익선동 맛집] 간판없는가게 스테이크 피자 맛집


익선동 골목에 숨어있는 간판없는가게에 갔습니다. 여기 찹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간판없는가게에 걸맞게 입구는 이렇게 비밀의 문으로 되어있어 입장하면서부터 재미가 있는 집입니다.

⚠️ 찾아가실 분들 이 문을 꼭 기억하세요! (열려있을 때도 있으니 주의!!)


익선동 간판없는가게 메뉴입니다. 사장님의 손글씨로 슥슥 적어 벽에 붙어두셨더라구요 🙂근데 사진은 못 찍어서 간판없는가게가 올려둔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저희는 명란스파게티, 찹스테이크, 모듬버섯피자, 시저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찹스테이크가 먼저 나왔어요. 이날 먹은것 중에 간판없는 가게 찹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꼭 시켜 드세요!!!! 제발!!!! 육즙이 흐르는 찹스테이크.... 아 또 먹고 싶다...!!!


곧이어 다른 메뉴들이 나왔어요. 버섯피자에는 기본으로 수란 두 개가 함께 나오네요.


수란을 살짝 터트려서 뇸뇸뇸.


허겁지겁 먹기 바쁜 손


명란파스타랑 시저샐러드는 평범했어요.

간판없는가게 추천 메뉴

!!!!!!찹스테이크!!!!!

익선동 간판없는가게는 찹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다른 메뉴는 그럭저럭 먹을만했습니다. 또 간다면 저는 찹스테이크만 시켜먹을 듯..!
그럼 모두 맛있는 식사 하세요!!



[익선동 맛집] 간판 없는 가게 스테이크 피자 맛집 / 종로3가 맛집 / 종로맛집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