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강원도 캠핑장 러빙네이쳐 소양강 뷰 맛집

뿌리깊은순두부 2021. 10. 14. 14:30

짧은 캠핑 추천! 아담하고 깨끗한 뷰 맛집 캠핑장 러빙네이쳐! 안녕하세요 뿌두부입니다. 가을입니다. 캠핑의 계절이죠. 이번에는 강원도 인제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저는 당일 치기로 짧게 다녀왔는데 그 와중에 하고 싶은 건 다 하고 왔어요. 불멍도 하고, 고기도 굽고, 스모어도 만들어 먹고, 러빙네이쳐 캠핑장 잠깐 바람 쐬고 오기 좋은 곳이어서 소개해봅니다.

 

 

 

러빙네이쳐 캠핑장

러빙네이쳐는 자리만 제공하니 텐트 등 캠핑 용품을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 홈페이지 http://lovingnature.co.kr
  • 도로명 주소 강원 인제군 남면 설악로 1129
  • 지번 주소 부평리 1070-2 러빙네이쳐캠핑장 
  • 비용 1박 6만 원(2인 기준 / 인원 추가 시 1인당 1만 원)
  • 입실 14:00 · 퇴실 12:00

 

도로변에 갑자기 위치해 있으니 지나치지 말기! 38선 휴게소 바로 옆에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소양강 o(〃'▽'〃)o

러빙네이처는 사이트가 1층 2층으로 두 개예요 아래 사진은 1층 사이트입니다. 날씨도 너무 좋았어요!!

뷰가 정말 예뻐요. 러빙네이쳐 캠핑장은 이 뷰 하나면 설명 끝입니다.

 

 

 

 

샤워실이랑 싱크는 입구 쪽에 있습니다. 굉장히 깨끗~ 했어요! 저희가 쓰기 전까지 먼지 하나 없었어요!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했어요. 세제나 수세미는 없으니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개수대 이용시간은 8시부터 11시까지입니다.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1팀씩 사용하라고 하셨어요. 개수대 앞에는 분리수거 버리는 곳이 있습니다. 

2층 사이트

저희는 2층 사이트 앞줄에 에 예약했는데 뷰가 정말 좋았어요. 1층 사이트보다 2층 뷰가 내려다 보기 더 좋으니 예약 때 참고하세요!!

노을이 지니 더 예뻐진 캠핑장

 

 

 

러빙네이쳐 캠핑장 후기

러빙네이쳐 캠핑장 솔직 후기입니다. 이 캠핑장 위치가 도로변에 있거든요. 뒤에는 바로 차가 쌩쌩 달리는 도로예요. 물론 가림판으로 다 가려져 있지만 바로 고개만 돌리면 도로라 캠핑이 급작스럽게 시작되는 느낌이 좀 있었습니다. 벽 하나를 사이에 두고 여기는 찻길/여기는 캠핑장 이런 느낌이라 감성적인 면에서는 빌드업이 좀 부족한 느낌. 제가 2층에 머물러서 그렇게 느낀 걸 수 도 있습니다. (그 덕에 짐 옮기기는 편함)

 

그런데 막상 그 안에 들어가니 광활하게 펼쳐진 소양강 뷰에 압도되어서 갑작스러운 느낌은 잊고 편히 쉴 수 있었습니다. 뷰가 정말 장관입니다, 절경이고요. 1층보다 2층이 더 잘 내려다 보이니 뷰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캠핑장의 샤워장이나 개수대 등 시설도 정말 깨끗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이용은 안 했지만 바로 옆에 카페랑 편의점이 있는 점도 좋았어요. (캠핑장 안에도 매점이 있는데 가격이 비싸요!)

 

바닥에 자갈이 깔린 게 인공적인 느낌이 나지만 저는 깨끗해서 좋았어요. 러빙네이처 캠핑장은 '아담하고 깨끗한 뷰 맛집 캠핑장'이라고 표현하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시설도 좋고 뷰가 좋아서 짧게 바람 쐬러 오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이상 러빙네이쳐 캠핑장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