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이마트 도난방지텍 간단하게 떼는 방법

by 뿌리깊은순두부 2021. 8. 8.


이마트 도난방지텍 간단하게 떼는 방법

안녕하세요 뿌리 깊은 순두부입니다. 최근에 산 우산에 도난방지텍이 붙어있어 난감했는데요. 생각보다 쉽게 제거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이마트 도난방지텍을 떼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쓱배송으로 우산을 구매했는데 도난방지 텍이 붙어왔습니다. 이마트 앱에서 1차로 교환신청을 했지만 교환되어 온 우산에도 도난방지텍이 붙어있었습니다. (짜증) 이번에는 집에서 해결하기로합니다.


인터넷 서치를 해보니 보안방지텍을 떼는 방법이 여러개가 나왔습니다. 1.펜치로 비틀어 떼기 2.가위로 비틀어떼기 3. 망치도 때리는 등이 있었습니다. 펜치는 없었고 가위를 쓰는 방법은 가위가 망가질것 같아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우리집에는 그 흔한 망치도 없었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도난방지텍을 떼야만 했습니다.

방법은 냅다 후드려 던지기입니다.

도난방지텍이 달려있지 않은 부분을 손으로 잡고 힘껏 바닥으로 던져주세요. 던질 때 마다 나사가 조금씩 벌어지고 분리됩니다. 저는 네번만에 도난방지텍이 분리가 되었습니다. 도난방지텍이 분리될때 사방으로 튈 수 있으니 어린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경우는 주의해서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조금 무식하지만 결과는 대성공입니다. 캬캬


이마트 쓱배송에서 교환신청을 했을 때 분명 도난방지텍이 붙어있으니 교환을 바란다고 글을 작성했고 사진까지 첨부했는데도 불구하고 똑같은 문제를 가진 상품을 보내다니 소비자로써 아쉬움이 남는 경험이었습니다.

위 방법으로 비슷한 형태의 도난방지텍들은 분리가 가능할 것입니다. 저처럼 같이 집에 아무런 도구가 없다면 냅다 던지기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간단히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도난방지텍 간단하게 떼는 방벙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마트 도난방지텍 간단하게 떼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