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프로크리에이트 리딤코드로 저렴하게 구입하기 | 도깨비 앱마켓, 사과 앱마켓

by 뿌리깊은순두부 2021. 7. 30.


프로크리에이트 리딤코드로 저렴하게 구입하기
ft. 도깨비 앱마켓, 사과 앱마켓

나는 아이패드 구매 후 제일 하고 싶었던 게 그림 그리는 거였다. 그래서 프로크리에이트를 구매하려고 보니
무려 만 이천원임.(ㅠㅠ)

유명한 아이패드 인생 짤

아이패드를 사고 인생이 더 가난해진 나는
한 푼이라도 아끼고 싶었으므로
리딤코드를 사용해 아주 저렴하게 다운로드하여보았다

요즘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프로크리에이트에서 많이 작업을 하니
이 방법으로 구입하시면 좋을 거 같다!

프로크리에이트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


1. 도깨비 앱마켓


2. 사과 앱마켓


둘다 스마트스토어인데
정가 만이천원인 프로크리에이트를
이곳에서는 1~3천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계속 변동하니 더 싼 곳에서 구매하면 된다
나는 도깨비 앱마켓에서 2520원에 구매했는데
구입 방법과 설치방법은
사과 앱마켓에 더 친절히 써있음 🍎👍


도깨비 앱마켓 리딤코드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1. 앱마켓에서 어플을 구입 후
2. 카톡이나 문자로 코드를 받는다
3. 앱스토어 미국 계정으로 로그인
4. 코드를 입력하면 끝!!!

앱을 구매하기 전에
애플 미국 계정을 미리 가입하는 게 좋다
나는 앱 구입 2시간 후 메일로 받았고
(라떼는 메일이었는데 요즘은 문자로 받더라)
코드는 20시간 안에 입력해야 한다

애플 미국 계정 만들기는 다음에 계속...


프로크리에이트 리딤코드로 저렴하게 구입하기
도깨비 앱마켓, 사과 앱마켓

댓글